저는 아가입맛이라그런지... 달게 느
저는 아가입맛이라그런지...
달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용 ㅠㅠㅋㅋㅋ
그래도 고구마는 쪄먹기 귀찮고
밖에서 하루종일 차로 이동하며 일하는
저한테는 조리없이 자연해동해서 먹을 수 있으니
넘나 편하고 좋습니닷 ♡
그래서 다먹으면 또 사러오려구요ㅋㅋ
우유랑 먹으면 더 맛나고 든든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