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사미션] 7일차
![[다신 13기 식사미션] 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4/wm_3933191_1550428177_1.jpg)
![[다신 13기 식사미션] 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4/wm_3933191_1550428177_2.jpg)
늦게일어나서 아침을 11시에 먹어서 점심은
건너뛰고 5시에 저녁먹었어요
계란2개 삶은 양배추ㅎ
드디어 일주일이 왔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