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도전
마지막날이네요!
아침 아보카도 ㅎ 넘 맛남
점심 다신 도시락에서 제일 좋아하는 알리오올리오 볶음밥이 있는 식단!!헉헉 넘 마싯음 오늘은 국 없이 ㅎ
간식은 카카오
저녁은 오트밀인데.사진 찍는거 까먹고 먹다가 다신샵에서 챌린지 완료하라는 문자 받고 ㅎㅎ 언능 찍음 굿 타이밍이요♡
미션은 넘나 쉬운거 ㅎㅎ 항상 하고 있는거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