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젤리를 좋아하는
진짜 맛있어요.. 젤리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먹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간편하니.. 너무나 맘에 들어요..같이 주문한다른 제품보다 이 아이이가 젤 먼저 바닥났네요.. 다시 구입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