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하나만 먹기는 좀 힘들구요 요
이거 하나만 먹기는 좀 힘들구요 요거트에 과일이랑 같이 먹으니까 젤 맛있어요 처음에 잘 모르고 인절미랑 따로따로 먹는데 좀 힘들더라구요 지금은 요거트하나에 인절미랑 카카오, 과일이랑 같이 먹으면 든든하니 너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