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미션]2일차
간헐적 단식중이라
16:8로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다신13기 식단미션]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4/wm_3923527_1549992765_1.jpg)
아침엔 항상 방탄커피로 마셔요
근데 오늘은 넘 배고파서ㅠ
사진보다 골뱅이 무침이랑 돼지갈비찜을 더먹었네요(;
![[다신13기 식단미션]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4/wm_3923527_1549992765_2.jpg)
저녁애도 유자드레싱 넣은 샐러드
저만큼 두번 ㅠ
![[다신13기 식단미션]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4/wm_3923527_1549992765_3.jpg)
근데 간식으로 먹은 페레로로쉐 칼로리가
진짜 대박이네요 ㅠㅠㅠ 으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초콜렛 양은 작은게 칼로리가 장난아니죠 ㅠㅠㅠ
냠냠 군침이고이네요 사진보니 ㅎㅎ
저도 오늘 초콜렛하나 먹었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