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소시지랑 빅볼 밖에 안먹어봤지만
아직 소시지랑 빅볼 밖에 안먹어봤지만 맛있어요 만두가 특히 기대되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정직한 먹거리로 보답하는 아임닭입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뵐게요 >_<
앞으로도 아임닭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