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라만시 처음 시켜봐요. 상큼 씁쓸
깔라만시 처음 시켜봐요. 상큼 씁쓸 하네요 물에 얼마나 타야하는지 몰라 대충 타서 먹어 보니 먹을 만 합니다. 너무 달다는 평이 잇던데 제입엔 좀 쓴맛이 강한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