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되니까 자꾸 운동도하기싫고 많이먹고싶고
사람도 동물이라고ㅠ 겨울잠늘고 섭취량도느네요 흑흑
우리집은 따뜻하잖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두요 ㅠㅠㅠ우리 힘내요
겨울되니까 당이 더 떨어지게 되요 ㅠ 맨날 초콜릿 사먹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