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좋아하는 그릭요거트맛
너무 맛있구 진해서 좋아요
요거크 묽은건 잘 안먹게되는데
이렇게 크림치즈같은건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수잇어서 좋아요 ㅋㅋ
개봉 후 빨리 먹어야하는데 양이 좀 많아요!
혼자 먹는 사람들에겐 기간내 다 먹기 좀 많은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