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습니다.
랩노쉬 하고 비교해서 칼로리 와 나트륨이 낮고, 칼로리에 비해 단백질도 많은편 입니다. 솔직히 비타민 이나 이런거는 센트룸으로 먹어도 되고요; 탄수화물이나 지방 비율은 랩노쉬 푸드바가 훨씬 더 높아서 ; 다신 단백질바가 훨씬 좋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여기가 더 저렴하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