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먹고있는데 든든해요~
든든하고 맛있네요. 근데 다노샵이랑 같이하나봐요?ㅋㅋ 질릴까봐 다노샵에서 1셋트, 다신샵에서 1셋트 시켰는데 포장 스트로폼박스도 똑같이 들어있고 솔직히 메뉴도 구성은 다르지만 거의 비..슷...ㅎㅎ 하지만 맛있어서 먹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