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네요!
생각한것이상으로 괜찮은것같습니다 맛도맛이고 양도양이고
보관은 냉동을제대로해줘야할거같습니다. 냉장으로 2~3일지나니까 포장지가뜨고 그래서 보관을좀잘해주셔야 오래먹을수있을거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