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바 오후바 굿
오전바는 밥대신 공복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으네요 10개씩 주문 했는데 케이스에 넣어 주셔서 지인분들에게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맛도 돟고 영양도 좋은 간식이네요 정량만 드셔야 다욧이 도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