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옥수수가 꽤 많이 들어있구요.
옥수수랑 견과류 같은게 같이 씹혀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렌지 살짝 돌려 먹으니 촉촉하고 퍽퍽하지 않아요. 크기는 큰편이 아니라 하나먹음 배가 부르진 않겠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