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용으로 딱좋은 구성
맛보기용으로 좋은 구성이에요~ 카카오빵음 초코맛은 안나지만 향은 나서 약간의 욕구가 충족되구요 견과스틱빵은 견과류가 씹혀서 씹는맛이 좋음! 그대로빵은 모닝빵의 약간 큰버전? 괜첞더라구요 셋중에 저는 견과류빵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