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여
유통기한이 좀 짧지만..냉동해놓고 먹고잇어요~ 칼로리가 낮은 편은 아니라서 아침에 하나씩 탄수화물 대체용으로 먹고잇어요 약간 시큼하지만 몸에는 좋을 것같은 건강한 맛!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