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2기 일일미션] 3일차 등록
#3일차 공복체중:59.4(-0.7kg)
식단: 아침은 오트밀죽이랑 닭가슴살 먹었는데 엄청 든든했어요. 오트밀죽에 닭가슴살 큐브같은거 넣어먹으면 맛있어요! 오늘은 식단을 꽉 차게 먹은것 같아서 운동을 좀 더 했습니다.
운동: 아침 공복에 미션운동 후 저녁에 마일리사이러스 복근,다리운동 해주었습니다.
![[다신12기 일일미션] 3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4/wm_3803610_1540424525_1.jpg)
![[다신12기 일일미션] 3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4/wm_3803610_1540424525_2.jpg)
![[다신12기 일일미션] 3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4/wm_3803610_1540424525_3.jpg)
![[다신12기 일일미션] 3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4/wm_3803610_1540424525_4.jpg)
![[다신12기 일일미션] 3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4/wm_3803610_1540424525_5.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마일리 언니가 저의 우상이에여ㅜㅜㅜ큐 제가운동에 빠지게 된 계기져😁😁수고하셨습니당!!!!오늘도 힘내서 열심히!!!!아자아자 화이팅 입니당👊👊
장바기915 감사합니다!! 내일도 함께 화이팅해보아요☺️
와~ 건강한 하루를 보내셨군요^^ 멋지십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