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맛은.. 확실히 가공밀이 아니다보니 통밀특유의 뻑뻑함과 퍽퍽함이 있어요. 하지만 오래오래 씹다보면 고소한 맛과 향이 느껴지구요, 섬유질이 풍부해서 요즘은 파스타 먹고 싶을때 통밀면만 쓰게 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