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요
다이어트중이라 시중에 파는 일반과자눈 못먹었는데ㅠ 여기서 구매한이후로 입심심할때 바로 찾아먹어요 ㅎㅎㅎ 다이어트과자라고 맛없는건 아니라서 자주 사먹을거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