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기) 달리자! 목표를 향해!
제가 12기중 최고 무게인가요...? ㅠㅠ
참으로 부끄럽고 용기를 내기까지 힘들었지만,
이번엔 꼭 해봐야겠다는 다짐하나로 시작합니다!
-
도전자 여러분~ 힘내세요!
저는 다른분들보다 더 분발 해야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