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2기 미션등록_1일차 등록




(운동인증샷은 한가지만 해도 되나요?)

다신 12기 첫날이네요
저의 간헐적단식 도전 첫날이기도합니다
부디 제발 플리즈 -7키로 목표 달성하고싶어요
리즈시절로 돌아가는게 아니라
리즈시절을 만들고 싶어요
신생아때 빼곤 평생 뚱띠로 살았거든요;;
12기 동지분들 모두 화이팅합시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