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 오전운동&식단


오늘도 오전에 북한산 다녀왔어요~
이번엔 다른 코스를 다녀왔는데 어디를 가든 좋으네요^^
집에오자마자 안성탕면 한개 끓였는데 콩나물듬뿍 넣어서 먹었어요~~🤗



단풍이 정말 이쁘게 물들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진짜예쁘게 물들었넹
우이령길두 좋아요
미리예약해야하고 신분증 지참
군사지역이래는데..
개방했네요
우 ㅡ와.단풍 진짜 이쁘네요
운동도하고 힐링도되고 ㅋ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