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 저녁운동&식단

저녁은 런닝머신20분&사이클10분탔어요~
오늘저녁은 그냥 기운이 좀 없어서 별루 못했어요..
식사는 갈릭바게트 중 하나랑 안성탕면..
오늘도 탄수화물섭취가 많았어요ㅠ
내일은 좀 나아지기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힘내세요
기운이 없을까나
날씨탓인듯
내일은 더더 좋아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