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맛있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으면서 살 뺐어요 상큼상큼하고요 원래 미숫가루, 선식 이런거 싫어해서 걱정했는데 걱정없이 먹었어요 그런데 간혹 씹히는 바질씨드가 묵은내가 나요 섞여있는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