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꾸덕해요
아주아주 꾸덕하고 맛있어요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가치있네요 미주라토스트에 슥슥 발라 먹었어요 달지 않아 너무 좋아요 샐러드에 스쿱으로 떠서 해먹어도 좋을 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