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맘에 들어하셨어요!
우유나 요거트 위에 뿌려먹어도 괜찮고 그냥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엄마도 좋아하시네요~!! 한끼 식사용으로 딱입니다~ 부담없고 달지않고 담백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