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콘플레이크와 함께 섞어먹으니 더 맛있고 씹히는 맛도 있네요~~!! 담백하니 맛있어서 저녁 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포만감도 오래가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