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한달차
살빼서미녀
다신 가입한건 오늘 처음 이지만 이번주까지 한달5키로를 뺏다. 근데 티가 안나서 짜증난다근육량만 빠진걸까?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10킬로 빠져야 사람들이 알아보더라구요 5킬로 더 빼면 알아볼 거예요
10킬로꼭뺄거야 그런걸까요?! 음식은 조절하구 있는데 만나는사람마다 빠진지 몰라요 흑흑 운동도 유산소로 한시간반씩 하는데~!
저도 10킬로 빠졌는데 5킬로 빠진 것 같다고 사람들이 그래서 맥 빠지더라구요 운동을 같이 해주시고 단백질 많이 드시면 근육 많이 안빠졌을 거예요 홧팅~^^*
시작
09월 14일 (음식 944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킬로 빠져야 사람들이 알아보더라구요 5킬로 더 빼면 알아볼 거예요
10킬로꼭뺄거야 그런걸까요?! 음식은 조절하구 있는데 만나는사람마다 빠진지 몰라요 흑흑 운동도 유산소로 한시간반씩 하는데~!
저도 10킬로 빠졌는데 5킬로 빠진 것 같다고 사람들이 그래서 맥 빠지더라구요 운동을 같이 해주시고 단백질 많이 드시면 근육 많이 안빠졌을 거예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