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요
식빵. 통밀그대로빵은 너무 맛있어요
평이좋아 구매했던 카카오빵은 제 입맛엔 별로네요 카카오닙스먹는것같은 느낌ㅎ
첨가물없이 원재료만 넣은 건강한빵이라는게 느껴지네요
다먹으면 또 주문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