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가 낮아
면을 엄청 사랑하는 여자로써 눈팅하다가 칼로리가 낮아서 이거다싶어 구내했는데 하아...이건 뭔가요...못먹겠어요 남들은 어뜨케 먹는지 정말 궁금해요 양념은 정말 맛있는데 곤약면이 씹기도 힘들고 못넘기기도 힘들어요 ㅠㅠ
많이도 샀는데 어째야 할지..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