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밥해먹기 좋아요
야채가 작아 비빔밥 해먹기 좋아요 다만 4주 정기배송 결재했는데 야채가 싱싱하게 배송된게 두번 날씨가 너무 더워 안에 있는 아이스팩이 다 녹아 물기있게 배송된게 두번 이렇습니다. 아무래도 선선할때 주문하는게 좀더 좋을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카카오가 젤 맛있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