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재구매
빵순이에게 큰선물..죄책감덜하거 빵먹을수잇는거에 행복하고 빵먹으면 더부룩한것도 적고 냄새도 건강하고 그냥 난빵이다!!!이런식이라 정말 행복해요 다먹으면 무조건 재구매각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