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끊자!!~~
밤에는 살찔까봐 겁나서 못먹으니
그러다보니 낮술이 잦네요ㅠ
애들 교육상도 안좋구 빈속에 마시니 몸도 안좋고
그래서 오늘이후 술을 끊으려고 합니다!!
동네방네 얘기하고 다욧도 성공(?)의 길로 가까워졌듯이 금주도 그렇게 성공하고 싶습니다
꼭 성공해서 건강히 살아야죠 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55사이즈! ㅎ 기념주 좋네요 ~^^
화이팅입니다!! 잘하실 수 있을 거예여!!
술을 못하는데.. 가끔은 마시고 싶더라구요... 다욧 성공하시고 기념주 드셔야죠~ㅋㅋ
술이 문제기보단 안주땜에 그렇기도....
울센타언니는 술과함께 다욧하는데 안주를 조심하니 괜찮은거 같아요
뭐든 적당히가 좋지요^^
다이어트에 술이 안좋기는 하지요 허나 술이 주는 나름의 위로가 있어서 아주 끊지는 못하겠어요 ㅎㅎ 아주 가끔만 마시는걸로..
동감이예요... 저녁엔 살찌니까 낮에 먹게 되네요 이게뭔지... 술은 적당히~^^
힘냅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