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3분짜장 맛이예요 ㅋㅋ면도 특유의 곤약냄새도 안나고요 근데 막 쫄깃하진 않아요~ 배고플때 먹어서 그런가 엄청 포만감이 느껴지진않고 허기를 달래주는정도...ㅋㅋㅋ 물기를 완전히 다 빼야 싱겁지 않을것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