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린내가 너무심해요
도저히 못먹겠어서 노른자 빼고 물에 헹궈서 휜자만 먹었는데, 그래도 엄청 비려요
헛구역질 나올정도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이용하신 제품의 경우, 개인적으로 저도 여러번 구입해서 먹고 있는 제품이기도 한대요,
계란만의 맛이 느껴지기는 하지만, 그렇게 비린 맛이 심하지는 않은데 ㅠ
비린 느낌의 경우,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비린 느낌이 심하게 느껴지실 경우, 다른 재료들과 함께 섭취해 보시길 권장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