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초등 아들 둘 직장맘입니다
냉동밥에 대해 맛과 영양에 걱정했는데
받아보니 일단 저염식에 맛도 좋았구요
얘들도 너무 잘먹어요 양도 한그릇나오네요
오픈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방학이 두렵지않네요 ~
다 먹고 재구매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