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사과, 단호박, 카카오닙스와 먹어요
이렇게 먹으면 든든할 뿐만 아니라 점심때쯤 꼭 화장실 한번 가게 돼요. 물론 100%성공은 아니지만^^;; 먹기전보다는 나은 듯ㅋㅋ한봉지 씩 포장되어 있어서 들고다니기도 편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