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이전에 먹엇던것보다 크기는 작지만 저렴하게 삿으니깐 좋아요! 마늘향은 나지만 맛은 거의 안나서 마늘 안좋아하시늠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잇겟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