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괜찮아요!!
나트륨 양보고 선택했는데 맛은 정말 괜찮아요!
전자레인지로 4분돌리면 끝이여서 간편하고 ㅎㅎ
그런데 밥종류라고 할까요 종류가 한정적이여서 아쉬워요! 또 주문하려구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