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ㅠ
오늘부터 어린이집 방학이다... 신랑은 휴가도 아니고 30분거리 친정부모님께 애들 맡기고 운동가야 한다... 쉴수도 있지만.. 하루라도 쉬면 안할거란걸 알기에..... 내가 생각해도 내가 징하다.. 안빠지기만 해봐라ㅠ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