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먹고싶어요.
여름에 하루 아이스크림 3개씩 먹었는데...다이어트때문에 못 먹은지 오래입니다..먹으면서 다이어트하고싶어요ㅠㅠ 아이스크림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화이팅 입니다^^
저도 아이스크림 환장해요 ㅠㅠ 근데 아이스크림이 진짜 살찌는데 최고라서요.. 포화지방에 엄청난 당에 차라리 아이스망고.블루베리나 곤약젤리 차갑게 2포정도 먹으시면 나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