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또 시켰어요!
날도 덥고 불앞에 있기도 힘든데ㅜ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다이어트겸 도시락용으로 시켰어요ㅎㅎ 아무리 다이어트 도시락이라도 일단 맛이 있어야 계속 먹게되네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