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것질로 칼로리로 다 채운날
옥쨔응
빵, 과자로 칼로리로 다 채웠는데 ㅠㅇㅜ괜찮나용?..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나중에 클린식단이나 절식해도 정체기 징글징글하게 오래가는 몸이 됩니다 ㅠㅠ
빵이랑 과자면 탄+지 조합이죠 최악의 조합임사람들이 칼로리는 중요한게 아니라는 말을 이럴때 씁니다
밥+군것질=온몸에 살찜군것질만=얼굴만 둥둥 떠다님군것질은 최소화하시고 식사를 하세요
움,,,아뇨,,,차라리 제대로된 밥을 먹는게 덜 쪄요,,,군것질은 진짜 안좋은거에요,,,같은 칼로리라고하지만 탄지단이 골고루되어있는 밥한끼를 추천해요,,,
30일 애플힙 14일차 성공!
[다신 11기 필수미션] 26일차(7.13) 운동&식단미션 완료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클린식단이나 절식해도 정체기 징글징글하게 오래가는 몸이 됩니다 ㅠㅠ
빵이랑 과자면 탄+지 조합이죠 최악의 조합임
사람들이 칼로리는 중요한게 아니라는 말을 이럴때 씁니다
밥+군것질=온몸에 살찜
군것질만=얼굴만 둥둥 떠다님
군것질은 최소화하시고 식사를 하세요
움,,,아뇨,,,
차라리 제대로된 밥을 먹는게 덜 쪄요,,,군것질은 진짜 안좋은거에요,,,같은 칼로리라고하지만 탄지단이 골고루되어있는 밥한끼를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