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 19일차





요몇칠 계속 새벽잠을 설쳐서 오늘은 피곤하네여~~~
운동을 좀더늘려야하나싶은데 맘처럼 안되네여
이제 날더워서 에고 점점힘들어질듯
그래도 다들 화이팅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지금도 운동량이 식사량에 비해서 많아서 몸이 힘들어할 수도 있어요ㅠㅠ 너무 조바심 갖지 말고 음식 조금 더 드시면서 운동을 더하길 추천해요 :) 화이팅!
우와 오늘 절제하려고 노력하신 게 보이네요... 고생하셨어요!!🙆♀️
라미데 네 굿밤되세요
아자아자😊
뚱녀된조부인 응원 감사여~~기분좋아지네여^^그래서 오늘은 일찍자려구여~~
라미데 동지맞죠ㅋㅋㅋ
댓글로 그래도 몇번인사해서그런지
힘이없다고 하시니 뭔가 응원해드려야 으싸으쌰 하실거같아서요👍👍
뚱녀된조부인 이렇게 같이하는 동지(?)가 있어서 참 좋네여^^
음식은 저러다 훅 한번씩 들어와여~~~최대한 참을라하져^^
힘내세요
우리같이 힘내요😄😄
근데 식욕은 잘 다스리시는거같아요
전 식탐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