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차
대박이에요!!! 오늘 회식이었는데 물만 먹고 단 한 젓가락도 먹지 않았어요!!! 대신 점심에 반반으로
포장해놓은 죽 반그릇 먹었네요 ㅎㅎ 회식 끝나고 집에 가는 중인데.. 피곤하네요..ㅠ 모두 좋은 밤 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뚠맘 모태둥둥이 진짜 먹고 싶어서 계속 고기만 쳐다봐어용 ㅜㅜㅜ 먹을까 말까만 수십번 고민하면서 참았어요 ㅜㅜ
회식 자리에서 어떻게 그게 가능하죠..? 절제력에 박수를 보내요ㅠㅠ
진짜대박!
어떻게참으셨어요
대단대단
칭찬해요!
조이230 안먹고 있는 저를 보고 회사 팀장님이 그래도 안빠진다고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보여주겠습니다!!!!!!!!!!😡
헉! 대박! 회식에 물만 드시다니요 우와 ㅜㅜ 진짜 절제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