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빵 적극 추천!!
통밀당 모든 종류 빵을 시켜보았는데요~
저는 쌉쌀한 맛이나 식감이 카카오빵이 가장 좋았구요.
칼로리도 적은데 생각보다 포만감이 커서 꽤나 든든 했어요~ 특히 저는 샌드위치 만들때 활용했더니 참 좋드라구요>_<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기 30분전에 꺼내서 해도하구 팬에 기름없이 살짝 구워먹음 진짜 꿀맛!!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