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빵 >_<
평소 빵을 못 끊어서 늘 다이어트 실패하는 1인....ㅠㅠ
밥은 끊어도 빵은 못 끊겠드라구요 ㅠㅠ
그래서 다신샵에서 칼로리도 적고 통밀로 된 빵을 보고 냉큼 구매 ㅋㅋㅋ 맛있고 든든하고 칼로리도 적고 대만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