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배송과 맛 다 좋았습니다 하지만 시키지 않은 도시락 세개가 와서 교환할까 싶었지만 세개를 교환하기도 애매해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먹었어요. 앞으로 상품 보내실 때 이점은 꼭 확인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외엔 다 좋고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