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3번째 재구매했는데 또 거의 다먹어갑니다~ 딸아이도 잘먹고 저도 넘나 맛있고 ㅋㅋㅋ 신랑은 그닥이라고 하지만 다욧에 좋으니 간식으로 억지로 싸주고있습니다. ㅋㅋ 딱 군고구마 맛이라 너무 맛있고 제스탈이에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